Advertisement

광고모델이 대놓고 홍보하는 법 ㅋㅋㅋㅋㅋㅋHow to promote as an advertising model.

광고모델이 대놓고 홍보하는 법 ㅋㅋㅋㅋㅋㅋHow to promote as an advertising model. 립톤에 죽고 립톤에 산다!!!!!!ㅋㅋㅋㅋㅋ
오늘은요 제가 광고모델로 있는 "립톤"을 대놓고 홍보하려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저를 세계적인 브랜드 립톤의 광고모델로 뽑아주셔서 영광입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아주 대놓고 홍보를 해보았어요.
자꾸 길게 얘기하면 신빙성이 떨어질 수 있으니 직접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내 취향은 피치망고^'^
Thank you for choosing me as a model from the global brand "Lipton." So I made this video to promote it.^'^. If I talk long, it's not reliable. Please try it yourself.


SUBSCRIBE NOW.


#솔라시도 #Solarsido

솔라시도,솔라,Solar,솔라시도Solarsido,solarsido,솔라 립톤,솔라시도 립톤,Solarsido Lipton,마마무 솔라 립톤,Solar Lipton,

Post a Commen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