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내 길 더 잘 아시니 (You Know Better Than I) (cover by 향아)

내 길 더 잘 아시니 (You Know Better Than I) (cover by 향아) 조금 서툴지만
요즘 저에게 힘이되는 곡을 나누고 싶었어요 :)


원곡 : David Campbell - You Know Better Than I
(from Joseph King Of Dreams)

Cover by 향아
Piano & Vocal 향아



-------------------------------------------------------------------------

I thought I did what's right
내가 옳은 일을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I thought I had the answers
내가 답을 안다고 생각했어요.



I thought I chose the surest road
난 확실한 길을 선택했다고 생각했어요


But that road brought me here
하지만 그 길이 저를 이곳으로 이끌었습니다.


So I put up a fight
그래서 저는 따졌습니다.


And told you how to help me
나를 어떻게 도울 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Now just when I have given up
그러나 이제 싸움을 포기하고 나니


The truth is coming clear
이제야 진실이 보입니다.


You know better than I
주님은 저보다 더 잘 아십니다.


You know the way
주님은 그 길을 아십니다.


I've let go the need to know why
이유를 알고자 하는 욕심도 내려놓겠습니다.


For you know better than I
주님이 저보다 잘 아시니까요

내길더잘아시니,CCM,CCMcover,씨씨엠,이집트왕자OST,youknowbetterthanI,작곡가향아,향아,넌내게크리스마스야,피아노커버,씨씨엠커버,

Post a Comment

0 Comments